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한달에 재택근무로 200만원 벌기

by @@쌤 2019. 11. 5.
반응형

 

 

요즘 유튜브에서 제일 핫한 제목이 디지털노마드나 재택근무로 얼마 벌기 이런 류의 영상인 것 같습니다. 저도 이런 디지털 노마드에 참 관심이 많아서 이런 영상이 뜨면 잘 보는 편이랍니다.  요즘이 단군이래 돈 벌기가 가장 쉬운 때라고들 하지만 세상에 쉬운 일이 없어서 직장 다니거나 지금 하는 일을 하면서 버는 것보다 더 쉽게 돈 벌 방법은 그다지 많지 않은 듯합니다.  그러니 하던 일을 하면서 그저 부업 정도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오늘 어떤 영상을 보니 재택근무로 200만원을 벌 수 있고, 300만 원까지는 너무 힘들다는 영상이 있길래 보다 보니 부업으로 100만 원까지는 가능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.  참고로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나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이 잘할 수 있는 일입니다.  물론 블로그로 수익을 많이 내시는 분들은 패스 하세요.

 

이 일은 원고팜이라는 사이트에서 하는 일인데 블로그 원고를 대신 써주고 그 수고료를 받는 것입니다.  흔히 하는 블로그 알바인 건 바이 건하고는 다른 일입니다. 건 바이 건은 업체에서 주는 글이나 사진을 본인 블로그에 올려주고 돈을 받는 일이라 그렇게 하다 보면 블로그 저품질의 위험이 큰데, 이 일은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글 쓰기 어려울 때 이런 작가분들의 도움을 받아 포스팅을 할 때 이용하는 곳이랍니다. 

 

저도 파워블로그나 기업체 블로그는 다 본인들이 포스팅을 하는 줄 알았는데 그런 분들도 이런 곳에 있는 작가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글을 쓰기도 하나 봅니다. 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이 본인의 블로그 외에 하루에 한건씩이라도 이런 글을 작성해 준다면 투잡으로 한 달에 100만 원까지는 벌 수 있겠다 싶은 일입니다.  시간이 더 많은 사람은 더 많이 일을 해서 많이 벌 수도 있고 그러면 인센티브도 있답니다.

 

원고팜  http://onegofarm.co.kr/board_WuHe63/48227

 

작가로 돈을 벌고 싶으신 분이나 본인의 블로그에 글 쓸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다 이용 가능한 사이트랍니다.
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이트 들어가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.

 

댓글